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부산 서면ㅣ인생 마라훠궈를 만나다! 라라관

by 찍는남자 쓰는여자 2023. 3. 28.

안녕하세요, 쓰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제 최애 마라훠궈 맛집! 마라탕이 유행하기 전부터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던 서면 라라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라라관 마라훠궈

 

라라관 부산 서면 본점
매일 12:00 ~ 23:00
(라스트오더 22:00)

 

 

라라관 부산 서면 본점은 서면 엔씨백화점을 지나 경남공업고등학교 부근으로 오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간판부터 어닝, 조명까지 모두 다 붉은색으로 되어 있어서 한눈에 알아보실 거예요!

전체 외관

 

 

저는 평일 점심에 방문했지만 저녁, 특히 주말 저녁에 오시면 웨이팅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외부에 웨이팅을 위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고 가게 오른쪽으로 가면 대기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겨울에는 대기실에서 따뜻한 자스민 차와 히터를 제공해 주는 모양이에요.

 

 

가게 바깥에 메뉴판이 비치되어 있어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요. 안에 들어가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입구를 중심으로 양쪽에 의자와 좌석이 넉넉하게 있습니다. 

빨간 조명과 함께 중국풍의 인테리어가 마라 맛집답죠?

 

 

자리에 앉으시면 테이블마다 터치패드가 비치되어 있는데 주문은 이걸로 하면 됩니다. 간판 메뉴부터 사이드, 주류, 사리 추가 등 모두 다 이 패드로 할 수 있어요. 누구도 재촉하지 않으니 찬찬히 살펴보고 주문하면 되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패드에서 직원호출 버튼을 눌러 물어보면 됩니다.

 

 

자리에 앉으면 마염땅콩을 내주시는데 이것도 꽤 맛있어요! 테이블 아래쪽 서랍에는 식기와 냅킨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 집만의 반찬(?) 마염땅콩

 

 

저는 이곳에 방문하면 꼭! 마라훠궈전골과 꿔바로우를 주문해요. 

(좌) 마라훠궈 와 (우) 꿔바로우

 

 

꿔바로우에서 윤기 나는 거 보이시죠? 얼얼한 마라훠궈 먹다가 바삭하고 달짝지근한 꿔바로운 한 입 먹어주면 너무 조화롭고 맛있답니다>_< 꿔바로우 안에 황도가 버무려져 있는데 둘이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꿔바로우도 꿔바로우지만 간판메뉴인 마라훠궈도 정말 맛있습니다! 다른 마라탕 가게보다 얼얼함이 더 센 맛이고 안에 들어간 고기와 야채, 푸주 등의 재료도 푸짐해요. 마라훠궈에 꿔바로우까지 시키면 2~3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랍니다. 이 날도 친구랑 둘이서 방문해서 먹었어요(저희가 좀 많이 먹는 편이긴 합니다...)

 

 

배부르게 먹고 기분 좋아져서 찍어보았어요.

 

 

마라탕을 좋아하시는 분들, 좋아하지만 라라관 마라훠궈는 아직 안 먹어본 분들께서는 꼭 한번 방문하셔서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방문하길 잘했다고 생각하실 거예요! 팁을 드리자면, 평일 점심에 가시면 아주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