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부산 금정구ㅣ범어사역 근처, 선물용 수제쿠키는 하나스 비스킷

by 찍는남자 쓰는여자 2023. 5. 17.

안녕하세요, 쓰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남산동 범어사역 근처에 위치한 수제쿠키와 휘낭시에 맛집 하나스 비스킷에 대해 리뷰해 볼게요.

제가 직장이 범어사역 근처라 근방을 자주 다니곤 하는데요, 지인에게 수제쿠키를 선물해 드릴 일이 있어 이곳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하나스 비스킷
월~금  09:30 ~ 20:00
토~일  09:00 ~ 21:00

 

 

가게는 청룡초등학교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규모가 작지만 외관이 딸기우유색으로 칠해져 있어서 잘 찾아보시면 금방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하나스비스킷
분홍분홍 외관
하나스과자점

 

 

내부에 직접 들어갈 수는 없고 창문을 통해 바깥에서 주문해야 하는 구조입니다.

쇼케이스와 음료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고 싶은 것을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됩니다.

 

 

길쭉한 구조로 가장 안쪽에 베이킹 공간이 있는 듯했습니다. 포장과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매장이에요.

 

 

음료 메뉴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3시의 요정'이라는 홍차가 어떤 걸지 궁금한걸요?

 

 

디저트 종류로는 쿠키, 케이크, 휘낭시에, 스콘을 팔고 있어요.

쇼케이스에는 쿠키 종류만 있었는데 정말 다양한 맛의 쿠키가 진열되어 있었고 쿠키마다 특색이 다 달랐습니다.

수제쿠키
쿠키

 

쿠키마다 위에 올라가 있는 재료가 다른데, 곰돌이 모양 과자가 올라간 것도 있더라고요. 귀엽죠 :)

예쁜쿠키

 

 

저는 선물용으로 사는 거라 사장님께 문의드린 후, 쿠키 4개와 휘낭시에 세트 5종짜리를 구입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주문하던 중에 제가 선물드릴 날짜를 착각한 것을 깨닫고 사장님께 선물할 날짜가 좀 남았는데 보관을 어떻게 하면 될지 문의드렸어요. 그랬더니 자세히 물으시고는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더라고요 :)

선물용쿠키 선물

 

 

집에 들고 와서 구성물을 찍어보았습니다. 휘낭시에는 세트로 구입한 것이고 쿠키는 제가 4가지 맛을 골랐습니다.

당근 피칸 / 황치즈 / 무화과 / 곰돌이 스모어

이렇게 4가지 맛입니다.

 

 

아쉽게도 선물해 드린 거라 저는 먹지 못했지만 선물 받으신 지인분께 여쭤보니

쿠키마다 특색 있는 맛이고 입맛에 맞으셨다고 해요.

생긴 것도 귀엽고 색감도 알록달록하니 보기에도 좋아서 선물용으로 제격인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하여  바스크 치즈케이크나 스콘 종류를 먹어보려고 해요.

수제쿠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