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부산 정관ㅣ폭염경보에는 밀면! 정관 바른밀면

by 찍는남자 쓰는여자 2023. 8. 3.

안녕하세요, 쓰는 여자입니다!

벌써 일주일째 부산에는 폭염경보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너무 더운 날씨 탓인지 저는 요즘에 밥이 먹기가 싫더라고요.

물론... 밥'만' 먹기 싫다는 것입니다. 밥 때고 면 떡 빵 등은 아주 다양하게 먹고 있답니다ㅎㅎㅎ

오늘도 남편과 함께 외출했다가 점심으로 밥 아닌 밀면을 먹고 왔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정관에 있는 <바른밀면>이라는 곳에서 먹고 왔는데, 정관 사시는 분들 중에 괜찮은 밀면집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후기 남겨봅니다.

부산밀면
정관 <바른밀면>

 

 

바른밀면
매일 11:00 ~ 20:00
단체석, 주차 가능

 

 

위치는 메가박스 정관점 주변, 스피드메이트 정관메가박스점 바로 옆라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스피드메이트에 차량 엔진오일 교체하러 방문했다가, 마침 점심시간이기도 했고 날이 더워 시원한 게 먹고 싶던 차에 옆집에 밀면집이 보이길래 들려보았어요.

 

가게 앞쪽으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자리가 많지는 않아서 여의치 않으면 주변 골목에 주차하시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바른밀면
정관밀면

 

 

가게 내부로 들어가 보니 공간이 되게 넓었습니다.

자리가 많았고 안쪽에 별도로 단체석 공간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12시 지나니 손님들이 슬슬 들어오시더라고요!  넓은 공간이라 자리가 어느 정도 차도 쾌적했습니다.

정관 단체석
단체석 공간
아기의자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셀프코너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셀프코너에 반찬 종류는 따로 없고 온육수와 숟가락, 아기포크 정도만 마련되어 있습니다.

온육수는 셀프로 몇 번이나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맛이 괜찮아서 저도 2번 떠먹었어요ㅎㅎ

 

 

메뉴판입니다. 물밀면과 비빔밀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물비빔밀면, 조금 특이한 바른해초밀면이 있고요,

따뜻한 메뉴인 바른 온면과 사골만둣국도 있습니다.

그 외 만두, 날치알볶음밥 등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바른밀면 메뉴판

 

 

좀 색달랐던 게, 여기는 밀면을 주문하면 직화불고기를 한 접시 같이 내주시더라고요.

직화불고기는 먹어보고 맛있으면 따로 단품메뉴로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주문해 보았습니다.

물밀면

비빔밀면

만두

만두
직화불고기
밀면과 함께 나온 직화불고기 한 접시

 

물밀면, 비빔밀면 모두 다 맛보았는데요, 둘 다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둘 중에서는 물밀면이 조금 더 맛있었어요! 국물에서 은은하게 한방향이 나는 게 좋았습니다. 

물밀면과 비빔밀면 모두 기호에 맞게 양념을 추가해서 먹도록 따로 비빔양념을 제공해 주십니다.

아 참, 그리고 밀면 두 개 다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따로 곱빼기로 주문하지 않아도 괜찮을 정도의 양이었어요.

 

밀면도 밀면이지만 저는 사이드로 주문한 만두와 곁들임 음식으로 나온 직화불고기가 참 맛있었어요ㅎㅎ

만두가 정말 촉촉하고 부드럽더라고요. 직화불고기는 불맛이 잘 나서 좋았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따로 단품메뉴로 주문해서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더운 날씨에 배부르게 맛있는 식사하고 왔습니다.

정관에서 괜찮은 밀면집 찾으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세요!

더우니까 후식은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