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부산 동래ㅣ주차장 좋은 대형 목욕탕 허심청!

by 찍는남자 쓰는여자 2023. 2. 16.

안녕하세요, 쓰는 여자입니다. 저희 부부는 종종 목욕탕에 가고 싶어지면 차를 타고 동래에 있는 허심청으로 갑니다! 이번에도 너무 잘 쉬고 와서 즐거운 마음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허심청 건물

 

 

허심청
매일 5:30 - 22:00

 

 

주차장은 허심청 건물 지하주차장과 건물 밖 호텔농심&허심청 주차빌딩 이렇게 2곳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주차빌딩을 이용했습니다.

01

 

 

주차빌딩에 주차를 하고 아래 사진 속 화살표를 따라 걸어가다 보면 금방 허심청 건물이 나옵니다. 

호텔 농심 건물 옆으로 지나서 가야 합니다.

허심청 가는 길
주차장에서 목욕탕으로 가는 길
호텔 농심
호텔농심
호텔농심 건너편 허심청 건물
앞서 걸어가는 목욕바구니를 든 행인들

 

 

도착해서 1층 입구로 들어가면 이곳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죠? 1층 로비에 이렇게 거대한 분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허심청 분수

 

 

분수 옆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 층을 올라가면 식사를 할 수 있는 N스낵과 계산대, 대온천탕 입구가 있어요.

N스낵 안에는 목욕탕과 찜질방을 함께 이용하는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최고의 온천
식사류를 주문할 수 있는 N스낵
목욕탕 카운터

 

이용시간을 이렇습니다.

허심청 이용시간

 

 

이용요금은 이렇답니다.

허심청 이용요금
이용요금 <출처: 네이버 검색>

 

카운터에서 성별과 인원수를 이야기하면 팔찌로 된 락커키를 하나 주는데요, 그 락커키로 목욕탕 안에 들어가서 마실 거나 아이스크림 등을 사 먹을 수 있습니다. 계산은 나중에 다 씻고 나와서 카운터에 락커키를 반납하면 그때 하는 시스템입니다.

 

탕 안은 사진촬영이 불가하기에 내부 모습까지 소개해드릴 수는 없지만,,, 저는 갈 때마다 정말 힐링하고 옵니다.

개인적으로는 역시 주말보단 평일에 가시면 좀 더 느긋하고 편안하게 내부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욕탕 안에 들어가면 정말 너무 다양한 탕들(청자탕, 맥주탕 등)과 시설들이 있어서 이 탕 저 탕 옮겨 다니다 보면 2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목욕을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이렇게 온천이용권도 살 수 있어요~